안녕하십니까!
폴라코리아 입니다.
우선 스마트폰 블루트스에서 연결되었던 H10 을 등록 해제하시고
사용하실려는 polar 앱에서 다시페어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극부분에 물을 묻히신다고 하쎴는데 가슴벨트 양쪽 맨살에 닫는 부분을 말씀하시는 거지요?
다시 한번 테스트 해보시고 그래ㅗ 문제가 된다면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 초에 구매해서 2달정도 사용했는데.
연결이 안되고, Polar FLow 앱이나 Beat에서 연동이 안되고,.,
블루투스 키고 전극부분 적셔서 페어링 시도해도 갑자기 연동이 안되네요..
사용한지 얼마안되서 배터리 이상일리는 없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