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polar verity A/S 관련 문의

작성자 POLAR KOREA(ip:)

작성일 2023-11-06 12:12:46

조회 1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폴라코리아 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는 상품을 받았을때 이상없이 충전이 되고 전원이 들어오고 측정이 잘되서 보내드린겁니다.

하지만 지금 말씀하시는 거는  완충이후 30분도 않되서 방전이 된다고 말슴이신것 같습니다.

번거롭더 라도 다시 보내주시면 점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테스트후 문제가 있고 보증기간내 제품이면 센서를 교환해 드리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전원 이상으로 polar AS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배송 후 전원을 인가한 지 30분도 되지않아 제품이 꺼졌으며 다시 켜지지 않습니다


A/S 측에서는 충전을 하니 바로 켜졌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충전과 관련없이 전원이 인가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충전 완료'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보아 충전량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

[AS센터에서 안내받은 대로 충전했습니다]


이 경우 다시 A/S를 보내야 하는 지 궁금합니다. A/S 이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보증기간 내 상품에 대해서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SNS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