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폴라코리아 입니다.
수면데이터 측정이 되지 않은 7일의 데이터가 연속적으로 발생하였나요?
7일동안 수면데이터 측정이 안되다가 이후에 모두 측정이 되었는지, 혹은 무작위로 측정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는지요?
홈페이지 하단의 cs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전화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현제 밴티지v 사용 19일차 유저입니다.
이전 폴라웨어러블에서는 볼수 없는 현상이 빈번히 발생되어 확인차 문의드립니다.19일중 7일의 수면데이터가 샌싱이 되지 않았습니다. 웨어러블에 문제인것인지 기터 설정 수정으로 해결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